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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서울연극협회의 사업을 소개해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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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세실극장
  • 서울시의 지원을 받아 42년 전통의 역사적인 공간인 세실극장을 2018년부터 위탁 운영하게 되었습니다. 서울연극협회는 다양한 연극적 실험과 공익적 문화공간으로 세실극장을 운영하여 정동지역 문화벨트 형성과 연극의 활성화에 기여하겠습니다.
  • 세실극장의 무대는 폭 12m(소대포함), 깊이 8.5m, 높이 4.5m의

    공간으로 이루어져있으며 객석은 234석(보조석 50석)입니다.

  • 위치: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19길 16 (정동 3-7)
예술공간 오르다
세실극장
  • 시스템 및 기자재 기술정보 다운로드
  • 대관시간
  • 준비 대관: 10:00~22:00
  • 공연 대관: 17:00~22:00
  • 휴일 및 공휴일 대관: 12:00~22:00 중 5시간 사용 가능
  • 주말 및 공휴일의 경우 대관 시간이 변경될 수 있음
  • 어린이, 청소년 극의 경우 시간 조정
  • 대관료안내
  • ( 단위: 원 / 부가세 포함 )
분류 공연(1회) 특별공연추가 보증금
정단체 350,000 대관료의 50% 500,000
비단체 450,000
  • 대관료는 1일 1회 공연 기준으로 추가 공연 시 50% 가산됨
  • 보증금은 공연 후 장비 파손 및 공연 철수 후 쓰레기 미처리 시 차감 후 반환
  • 대관규정
  • 대관신청방법
  • 신청접수 : 상시 접수 진행 (홈페이지 공지사항 참조)
  • 신청방법 : 이메일 신청 ( stheater@stheater.or.kr ) / 방문 및 우편접수 불가
  • 전화문의 : 세실극장 02-722-4501, 서울연극협회 02-765-7500
  • 대관절차
  • 01. 대관 신청 : 신청서 제출 (온라인 접수)
  • 02. 심의 및 결과: 대관승인서 발송과 유선 통보
  • 03. 대관계약 : 승인 통보일로부터 7일이내
  • 04. 계약금 납부: 대관 계약 후 7일 이내 대관료 30%와 보증금 납부
  • 05. 잔금 납부: 공연 시작 1개월 전까지 대관료 70% 완납
  • 06. 스태프 회의: 공연 시작 1주일 이전까지 스태프 회의 진행
  • 대관신청서 1부
  • 공연계획서 1부
  • 저작권 사용 동의서 1부
  • 사업자등록증 및 대관자 통장사본 각 1부
  • 극단소개서 1부(자유형식)
  • 대관료에 포함되는 사항
  • 무대, 객석, 분장실
  • 조명, 음향 기본 설비
  • 냉난방기, 냉장고, 정수기 등 기본 부대시설
  • 대관 시 유의 사항
  • 장비 사용
  • 극장 장비 외 특별한 설비를 반입하거나 사용할 경우 사전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.
  • 극장에 설치된 냉난방기 외에 화기를 사용할 경우 사전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.
  • 주차장 이용
  • 별도의 주자장이 없습니다. 공연 관계자 및 관람객은 주변 유료주차장을 이용하실 바랍니다.
  • 화장실 사용
  • 화장지 및 비누 등의 소모품을 각 대관 단체가 자체 해결해야 합니다.
  • 각 대관 단체가 직접 청소하고 관리해야 합니다.
  • 철수 시, 화장실을 깨끗이 정리한 후 철수하여야 합니다.
  • 쓰레기 처리
  • 쓰레기 처리 비용은 각 대관 단체에서 자체 해결해야 합니다.
  • 분리수거한 쓰레기는 지정된 장소에 버려야 합니다.
  • 금지 행위
  • 음주, 흡연, 취사, 숙박 등 대관의 본래 목적과 관계없는 행위는 금합니다.
  • 홍보물 부착
  • 지정된 자리 이외에 부착이 불가능합니다
  • 철수 시 반드시 부착한 포스터 및 홍보물을 철거한 후 철수를 완료하셔야 합니다.
  • 홍보물 게시
  • 건물 내외벽 : 대관자 자체 제작 및 설치, 철거
  • 홈페이지 : 공연 시작 1개월 전까지 웹 상세페이지 제출
  • 방송 및 녹화
  • 방송 및 녹화는 서울연극협회 사전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.
  • 사전 통보 및 허가 없이 진행하여 발생하는 모든 문제에 대해서는 서울연극협회가 책임지지 않습니다.
  • 사전 통보 및 허가 없이 진행시 추가 대관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